진짜 확인안하신다면 한국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 넣을꺼구요 8개월을 기다렸는대 이런식이면 진짜
양심이 없으신거예요 매번 상담글에 글을 올려도 매번 죄송합니다~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진짜 이젠 너무 지겹고 짜증나내요 8개월이 누구 개집이름도아니고 장사가 되긴하는지도 의문이고 전화는 폼인가봐요
전화도 안되고 문제 참많내요 왜 평이 안좋은걸 알면서 믿고 주문하고 기다렸는지 너무 후회되내요
요번주 금요일까지 확인안하시고 잠수타신다면 바로 소비자보호원에 정식으로 민원신청 할꺼구요
제발 장사하시는거면 똑바로 하셨으면 좋겠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