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개별 구매 대행

작성자 (ip:)

작성일 2014-04-10 12:15:40

조회 11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개별 구매 대행


수수료 상품 결재/접수 >> 상품 가격과 가능 여부 확인 >> 상품 결재 >> 해외 입고 진행 >> 국내 입고 >> 배송

위 진행 순서로 진행 됩니다.

http://thefanshop.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9909&main_cate_no=148&display_group=1

이 상품으로
희망하시는 상품 접수와 이용 내역 동의 후
수수료 결재 해 주시면
개별 구매 대행 진행하시게 되십니다.

해외 가능 여부 확인 후
상품 가능 여부와 진행 가능한 상품 가격 확인시
진행 여부 결정 하시고 해당 상품 상품 결재해 주시면
입고 진행하게 되십니다.

개별 구매 대행 상품은
품절된 상품 / 시즌이 많이 지난 상품 등

저희 사이트에 등록되지 않거나 품절된 상품이나 사이즈를
해외 거래처 뿐아니라 소매 해외 사이트 등을 통해서
구매 대행을 진행해 드리는 상품 서비스 입니다.
희망하시면 진행 가능하십니다.

재고가 확인/확보 되지 않은 상품이기 때문에
미입고 가능성도 있다는 점 안내 드리구요.
시즌이 많이 지난 레어 상품의 경우
미입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리구요,
새상품으로 입고가 되어도
시즌이 많이 지난 제품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구매 대행 상품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점 안내 드립니다.

개별 구매 대행 상품의 입고.미입고에 대한 내용은

진행이 되어 봐야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당시 미리 안내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상품 가능 여부 (상품 가격 결재 전)
데드 라인으로 한달 정도로 기한을 정해 진행하시게 되고
한달 경과시 재고 미확보시(현지 미발송)에는
계속 진행과 중지 요청 가능하십니다.

개별 구매 대행 진행시
진행비 3만원 이 상품을 통해 함께 주문 주셔야,
http://thefanshop.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9909&main_cate_no=148&display_group=1

접수가 되어 개별 구매 대행 프로세스 시작이 되고
미확보/미입고시에도
개별 구매 대행 진행비 수수료 3만원은
취소/환불 처리되지 않습니다.


현지 발송 처리가 되었다면 한달 이후 미도착 상태더라도
현지 처리가 되었기 때문에 교환/환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 동의해 주시고
희망하시는 제품 결정해 주셔서 문의 주시면
개별 구매 대행 진행 안내/주문 가능하시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