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저번달 초에 입금하고 배송 기다리고 있는데요
해외오더제품이라 기다리는 건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만 한달이 넘어가서요
그렇다면 지금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도는 구매자로서
당연한 알 권리 아닌가요?
왜 답을 안해주시나요?
며칠전에 저 뿐만아니고 다른분들 글 다 지워지고 배송관련q&a로 다 옮겨졌던데요
진짜 너무 어이없고 기분이 나쁘네요
거기 글들 보니 그냥 휴지조각 취급하시는 거 같던데.. 아닌가요?
여기서 답변하기가 곤란하면 저한테 직접 연락을 취하던가요
왜 소비자가 전화를 해야하나요?
구할수 없거나 품절이면 다른 상품으로 바꿔주던가 환불조치를 하는게 당연한건데
그런 안내도 전혀없고 너무 답답해서요 왜 그런 걸 전혀 알려주지 않나요?
이 글 또 지우시고 답도 없을 시엔 그 땐 저 나름대로 여기를 고발하던가
경찰에 신고를 하던가 제 나름대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꼭 답 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