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 답변입니다.

작성자 더팬샵(ip:)

작성일 2018-03-15

조회 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유진님

우선 먼저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몇일 전에 게시물 답변해 드린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마 게시물 이동 처리가 되어서 답변 확인을 못하셨나 보시네요.
QnA 게시판은 상품에 대한 문의 게시판이라
배송 등의 문의는 부득이하게 게시판 관리 규칙에 따라 다른 게시물 이동 처리해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양해 말씀 드립니다.

주문 처리 지연되고 있는 부분도 사과 말씀 드리며
몇일 전 답변 드린 내용 다시 한번 같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현지에서 다음주 중에는 발송 처리되는 것으로 현지에서 답변이 왔네요.

-------------------

안녕하세요 유진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게시물 관리 규칙에 따라 게시물 이동 처리해서 답변 드립니다.

양해 말씀 드립니다.


먼저 처리가 지연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주문 주신 07-09 맨유 제품이
시즌이 오래 지나고 헤어 제품이다 보니 현지에서 처리에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해외 구매 대행 제품이 현지 처리 시간과 국제 배송 소요 시간에 따라 처리 시간이 다른데

오래 지난 레어 제품의 경우는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해외 주문/결재 처리는 일찍이 마쳐진 상태이나

말씀 드린데로 현지에서 처리가 계속 지연이 되고 있어서요.

레어 제품인 점을 감안해 주시고

최소 2~3주에서 최대 한달이내로는 처리 예상됩니다.

가능한 빠른 처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제가 저번달 초에 입금하고 배송 기다리고 있는데요


해외오더제품이라 기다리는 건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만 한달이 넘어가서요


그렇다면 지금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도는 구매자로서


당연한 알 권리 아닌가요?


왜 답을 안해주시나요?


며칠전에 저 뿐만아니고 다른분들 글 다 지워지고 배송관련q&a로 다 옮겨졌던데요


진짜 너무 어이없고 기분이 나쁘네요


거기 글들 보니 그냥 휴지조각 취급하시는 거 같던데.. 아닌가요?


여기서 답변하기가 곤란하면 저한테 직접 연락을 취하던가요


왜 소비자가 전화를 해야하나요?


구할수 없거나 품절이면 다른 상품으로 바꿔주던가 환불조치를 하는게 당연한건데


그런 안내도 전혀없고 너무 답답해서요 왜 그런 걸 전혀 알려주지 않나요?


이 글 또 지우시고 답도 없을 시엔 그 땐 저 나름대로 여기를 고발하던가


경찰에 신고를 하던가 제 나름대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꼭 답 을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